남성의 직경을 완치하기 위해서는 이것은 반드시 해야 합니다.

남성의 직경 치료는 어떻게 계획되어 있습니까? 일단 밖에서 보이는 병변이 있으니 제거해야겠죠? 그리고? 그게 끝이에요? 남성의 직경은 HPV 바이러스 때문에 생긴다고 합니다만,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직경을 일으킨 원인 바이러스에 대해서는 그대로 두어도 되는 것입니까? 분명히 남성의 직경과 여성의 직경 치료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HPV 바이러스에 감염되더라도 별다른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다고 하죠? 하지만 이미 남성의 직경이 생겼다면 문제는 달라집니다. 그렇게 드물게 걸린다던 남자의 지름이 나에게 생겼다면, 다른 사람들은 가지고 있는 무언가가 나에게는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한번 생긴 지름이 다음에는 안될까요?

정말 복잡해져요. 다른 사람들은 아무리 HPV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어도 아무 문제 없이 잘 지냈는데 왜 나만 그래? 이런 생각이 들어서 HPV 바이러스에 대한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남성의 직경 병변만 없애면 되는 것인지, 바이러스는 없어지는 것도 아닌데 관리나 치료가 필요하긴 한 건지… 오늘 이 문제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남성의 직경 치료에 있어서 가장 먼저 계획하는 것은 직경 병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레이저 치료나 수술을 시도하기 전 연고를 발라 없애는 치료를 계획합니다. 레이저나 수술 등의 외과적 시술은 마지막 선택으로 미뤄 두는 것이 좋습니다만.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위 논문의 그림은 HPV 바이러스가 피부의 미세한 상처를 통해 침투해 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HPV 바이러스가 피부에 묻었다고 해서 바로 활동하면서 남성의 직경을 유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피부는 우리 몸의 중요한 면역체계 중 하나로 외부 항원이 침투하는 것을 막는 일차 보호막 역할을 합니다. 바이러스가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상피세포는 공격해도 함께 노화하면서 죽어가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습니다. 피부 맨 아래층에 위치한 기저세포를 공격해야 합니다. 이것은 기저세포는 지속적으로 분열되면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세포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포를 공격하여 유전자 변형을 일으키지 않으면 바이러스도 더 왕성하게 활동할 수 없습니다. 아래 영상은 미세한 상처를 통해 HPV 바이러스가 침투하는 과정을 설명한 영상입니다. 글에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을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남성의 직경을 없애기 위해서 레이저나 수술을 먼저 하게 되면 오히려 HPV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들어오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그런 단점을 고려해서라도 서둘러 남성의 직경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때 외과적 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직경 연고

그 전이라면 직경 연고를 사용하여 남성의 직경을 없애는 치료를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내가 남성의 직경을 치료할 때에도 직경 연고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피부 점막 손상을 남기지 않는 것이 곤경 병변 자체를 없애는 것 못지않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1cm도 안 되는 작은 남성의 지름은 지름 연고만 처방해도 대부분 2~4주 정도면 해결되는데 만약 크기가 크거나 여러 곳에 퍼져 있는 남성의 지름이라면 병변을 제거하는 동시에 HPV 바이러스의 활성을 낮추기 위한 치료도 필요합니다.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세정액

남성 지름 주변 피부에는 지름은 없어도 이미 HPV 바이러스가 많이 부착된 상태이므로 항바이러스 효과가 포함된 세정액으로 아침저녁으로 세척해야 합니다. HPV가 활동하기 시작하면 외음생식기 주변뿐만 아니라 회음부나 항문 주변 피부에까지 활동하고 있다고 봐야 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부분을 모두 세척하면서 피부에 붙어 있는 바이러스 농도를 낮춰야 하고, 필요하다면 복용약도 함께 처방해 피부 점막을 튼튼하게 하고 HPV 바이러스 활성을 저하시키는 치료를 동시에 해야 합니다.

오늘은 남성의 직경 치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남성 지름 자체를 없애는 것보다 원인인 HPV 바이러스 활성을 낮추는 것이 훨씬 중요한 분들이 있습니다. 크기가 작은 지름이 처음 발견된 경우에는 직경 연고만으로 치료가 종료되지만 작은 남성 지름이라도 여러 개 있거나 치료 후 재발한 경우 HPV 바이러스 활성을 줄일 수 있는 치료를 함께 계획해야 합니다. 오늘 설명드린 내용 중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