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헤어오일 추천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넬리오일 쉽게 모발이 좋아지는 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스타 이람씨입니다~!환절기라 자꾸 건조해지는 날씨에 머리도 푸석푸석해질 때가 많았어요.. 딱 보기만 해도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펌과 염색을 주기적으로 하는 만큼 조금 더 신경써서 헤어케어를 병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열심히 찾아본 머리가 좋아지는 법 루틴을 활용해주고 있는 중이에요!

그 중 오늘은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챙겨드린 헤어오일 추천 아이템과 케어 방법을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한소희씨가 선택한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넬리오일 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의 대한민국 no.1 헤어브랜드*의 혁신적인 포뮬러가 들어간 만큼 믿고 픽해보았습니다!*닐슨조사, 2020년 한해 32개국 리테일마켓 헤어트리트먼트 카테고리에 대한 NelsenlIQ TMS data에 기반함. (Copyright 2021)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넬 리오일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 올리브영 헤어오일 중 극손상 & 극건조 헤어에 딱이었습니다! 72시간 지속되는 부드럽게 채워주는 독보적 오일케어로 가볍지만 깊은 영양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성분으로서도 고농축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보습감과 건강한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헤어에도 모발이 좋아지는 방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이유가 있거든요*_*! 성분으로도 해바라기, 띠어리, 카모마일, 아마인, 장미연꽃 같은 6가지 플라워 인퓨전이 포함되어있었는데요~

실제 사용감은 생각보다 가볍고 실키하게 사용하기 좋아 깜짝 놀랐어요..! 정말 포뮬러가 가벼워졌다는 게 확 느껴질 정도일까요? 기존 헤어오일과는 달리 끈적임이 없고 과할 정도로 윤기가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헤어 에센스보다 촉촉한 느낌..

그래서 요즘 외출하기 전에 헤어스타일링을 해야 할 때는 무조건 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넬리오일을 사용하는 중인데요!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건물론으로 사용할 때마다 매혹적이고 은은한 오리엔탈 우드향이 물씬 풍겨져 모발도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저는 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오일케어를 병행했는데 촉촉하고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건강모발로 케어되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사용후에도 큰 칼자국 없이 깔끔하게 쓸 수 있었어요~ 고농축임에도 불구하고 흡수력이 뛰어나서 겉돌거나 헤어스타일링 후에 사용해도 끈적거리지 않아요!로레알 파리 엑스트라 오디넬리 에어리 실크도 한소희가 선택한 헤어오일 추천 아이템으로 정말 유명한 제품입니다!손상모와 건조모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산뜻하게 영양보습을 더할 수 있었어요!향으로는 상큼한 레몬과 부드러운 리지아만의 시트러스 플로럴 향이 느껴지는데요!이 제품 역시 해바라기와 띠아레 등 6가지 귀한 플라워 인퓨전이 함유되어 사용감과 마무리감에 만족합니다..>_<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 속에 느껴지는 실키한 모발은 물론한번의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헤어스타일링이 완성되는게 느껴졌어요!!여기서 저만의 팁이 하나 있다면 헤어케어와 스타일링 시 오일을 바른 후 양갈래로 엮어드리는데요!시간이 흐른 뒤 확인해보니 은은한 웨이브 컬까지 연출할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급하게 매일 아침 열기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링과 모발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후후헤어 홈케어로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었던 것은 물론로레알 파리 헤어오일은 향부터 고급스러워서 독보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스타일링도 만족스러웠지만 전반적인 사용감과 향도 영양케어와 병행하기 쉬워서 요즘 굉장히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덕분에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도 쉽게 성공!모발을 건조하고 나서도 가볍게 사용해주고 있는 중인데 스페셜케어에서는 샴푸전에 발라 스팀타월과 함께 해주면 더욱 실키한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어요! 얼핏 보기만 해도 손상된 모발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모발이 정말 부드러워진거죠…?! 주변에서도 미용실 다녀왔냐고 물어볼 정도로 신기해하더라구요. >_<덕분에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도 쉽게 성공!모발을 건조하고 나서도 가볍게 사용해주고 있는 중인데 스페셜케어에서는 샴푸전에 발라 스팀타월과 함께 해주면 더욱 실키한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어요! 얼핏 보기만 해도 손상된 모발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모발이 정말 부드러워진거죠…?! 주변에서도 미용실 다녀왔냐고 물어볼 정도로 신기해하더라구요. >_<그럼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깡충깡충!이 콘텐츠는 로레알 파리에서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