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 다락휴 제1여객터미널 인천공항 내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몬디입니다!올해는 어떤 바람이 불었는지 고맙게도 해외여행을 많이 다녀왔어요.그런데 이번 여행은 비행기 시간 때문에 공항에 새벽 5시까지 도착했어야 했어요.하지만 제가 탈 공항버스는 그렇게 빠른 첫차는 없기 때문에 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을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다락휴 제1여객터미널에 다녀왔습니다.시설도 깨끗해서 저처럼 빠른 비행시간에 이용하면 좋겠네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 다락휴 제1여객터미널 “위치”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은사동 2851-19) 다락휴는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 모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그 중 제1터미널은 교통센터 1층에 있습니다.CGV가 눈앞에 있고 공항철도 근처에 있습니다.다만 저처럼 공항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가셔서 긴 무빙워크를 타고 교통센터에 오셔서 1층으로 내려와야 합니다.

다락휴 | 다락휴 워커힐 도심형 럭셔리 미니호텔 브랜드 인천공항 탈락휴 캡슐호텔에서 여수 탈락휴까지 여행자들의 스마트한 여행을 지원하는 신개념 플랫폼. 캡슐호텔, 컴팩트럭셔리호텔, 컴팩트럭셔리호텔, 인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 공항터미널, T1, T2 , 여수여행 , 여수호텔 , 여수숙박 , 인천국제공항 , 여수엑스포장 , 여수엑스포 www.walkerhill.com

나는 다락방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어요.싱글베드와 더블베드가 있으며 샤워부스 유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나는 엄마와 함께 이용할 생각이고 밤에 잠만 자서 더블베드+노샤워로 예약했어요.근데 도착해보니까 공용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아래 공용 샤워실도 보여드릴테니 잠시만요! 그리고 DAYUSE와 OVERNIGHT가 있습니다.저처럼 밤에만 이용하실 수도 있고, 조금 휴식을 위해 낮에도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

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로비 라운지에서는 인터넷, 프린트, 팩스, 복사, 스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숙소 바우처를 출력하거나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체크인을 마치고 열쇠를 받았습니다.하지만 열쇠를 하나밖에 받지 못해서 둘이 이용하는데 조금 불편했어요.열쇠는 캡슐호텔동 들어갈 때도 찍고 방에 들어갈 때도 찍고 방 내부에 꽂아놓거든요.그래서 만약에 한 명은 공항을 돌아다니고 싶고 다른 한 명은 방에서 쉬고 싶으면 캡슐호텔 동에 들어갈 때 전화를 해서 문을 열어달라고 하거든요.그 점이 조금 불편했어요!아무튼 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복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복도 천장은 활짝 열려 공항 천장이 보이는 구조였고, 방은 캡슐 호텔이라 막혀있는 구조였습니다.제1터미널점은 방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저는 124호로 배정되었습니다.지은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예뻐 보이죠?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캡슐 호텔인 만큼 방 크기는 작습니다.그래서 한 번에 찍는 건 좀 힘들었어요.문 열고 들어가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면서 보여드릴게요.먼저 오른쪽에는 키를 꽂는 곳과 비상 손전등이 있고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내부가 좁기 때문에 큰 캐리어를 넓히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캡슐 호텔인 만큼 방 크기는 작습니다.그래서 한 번에 찍는 건 좀 힘들었어요.문 열고 들어가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면서 보여드릴게요.먼저 오른쪽에는 키를 꽂는 곳과 비상 손전등이 있고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내부가 좁기 때문에 큰 캐리어를 넓히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그리고 정면에 보면 침대가 굉장히 커요.침대는 너무 푹신푹신해서 엄마랑 둘이 이용하기에도 충분했어요!침대 옆에는 미니 전등이 하나 있고 머리 위에는 불을 켜는 스위치, 에어컨,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블루투스 스피커가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엄마와 이용했기 때문에 아직 사용하지 않았습니다.음질이 정말 빵이래요!마지막으로 왼쪽에는 거울이 있는 화장대가 있습니다.화장대 위에는 수건이 큰 것, 작은 것으로 2세트씩 준비되어 있습니다.그리고 휴지 뒤쪽에 콘센트가 있습니다.화장대 밑에는 슬리퍼가 있어서 캡슐호텔 내부에서 이동할 때 소중하게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체크인할 때 물 2병을 준대요!마지막으로 왼쪽에는 거울이 있는 화장대가 있습니다.화장대 위에는 수건이 큰 것, 작은 것으로 2세트씩 준비되어 있습니다.그리고 휴지 뒤쪽에 콘센트가 있습니다.화장대 밑에는 슬리퍼가 있어서 캡슐호텔 내부에서 이동할 때 소중하게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체크인할 때 물 2병을 준대요!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내부 천장에는 환풍기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캡슐호텔이라고 작고 답답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다행히 환풍기 덕분에 답답한 공기는 느껴지지 않았어요.근데 개인적으로 답답한 느낌은 어쩔 수 없거든요.그래서 복도나 공항에 잠깐 나와 있었어요 그리고 잠자리가 예민하신 분들은 환풍기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할 줄 알았어요.저는 머리에 닿으면 잠을 잘 자는 성격이라 무사히 잘 잤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조금 나요!다음으로 공용화장실과 샤워실을 보여드릴게요.저희는 샤워를 할 생각은 없었는데 막상 가보니 깨끗하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화장실은 내부를 찍기 부끄러워서 못 찍었어요.비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제가 이용한 날 사람이 없는지, 아니면 모두 자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거나 이용하는 데 불편함은 없었어요!오히려 마주친 분은 한두 분 정도였어요.샤워실은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2~3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샤워실은 방처럼 되어 있습니다.샤워부스 내부에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깔끔하고 수압도 정말 좋았어요!그리고 바디로션까지 있어요!정말 감탄하며 이용했어요 :)방처럼 되어 있는 샤워실에서 나오면 밖에는 헤어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굳이 샤워부스가 있는 방을 선택하지 않아도 개인적으로 샤워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다락휴 제1여객터미널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의 비행시간 때문에 부득이하게 이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고 또 이용하고 싶을 뻔 했어요!오히려 짧은 시간밖에 이용할 수 없는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추가 다락방 이용 시 교통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음식점이 10% 할인됩니다!저도 저녁을 먹었는데 저녁 리뷰는 다음 포스트에 올리겠습니다!인천국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제1여객터미널을 적극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