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농심 신라면 제페토의 큰 덮밥이 마트에 장을 보러 갔을 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서 사용자에게 가장 많이 선정되었다는 한정판 신라면 제페토의 큰 덮밥이 전시되어 구입해 보았습니다.
1월 9일부터 대형마트에 출시되기 시작했는데 한정판이라 언제까지 판매할지는 모르겠어요.하나에 1,460원이기 때문에 컵라면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고가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심이 요즘 성수동에 팝업스토어까지 열었다는데 뭔가 열심히 하는 느낌이에요.
면의 식감, 국물의 매운맛, 건더기 구성 등을 종합하여 제페토 유저들에게 가장 많이 지지받은 조합으로 만든 한정판 신라면 덮밥 면이라고 하니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기존 신라면에 비해 3배의 매운맛이라고 합니다.신라면의 스코빌 지수가 2000SHU이기 때문에, 이것은 6000SHU입니다.덧붙여서 매운 라면의 대명사인 스키마 라면의 스코빌 지수는 9413SHU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첨가물이 들어 있기 때문에 라면이라는 음식은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칼로리가 515kcal, 나트륨 함량이 1720mg이기 때문에 컵라면 치고는 높은 편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끓는 물 조리법 두 가지로 만들 수 있는데, 전자레인지 방식이 가능한 라면은 전자레인지로 만들어야 면이 한결 잘 살아납니다.
측면에 있는 손잡이를 벗겨 조립하면 뜨거운 용기를 들 때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별 의미가 없어 보였어요.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고기 플레이크와 계란 후라이가 비교적 풍부해 보였어요.
분말스프의 색감이나 향은 기존 신라면과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뚜껑을 완전히 개봉하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데웠습니다.
기존 신라면의 큰 덮밥과 매운맛에 큰 차이가 없다는 평가도 많았지만 제 기준으로는 확실히 매웠습니다.정확하게 표현하자면 혀가 따끔따끔한 느낌이 강했다고 할 수 있는데 먹다 보면 저절로 이마에서 땀이 흐르고 있었어요.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맛 자체는 일반 신라면 컵라면과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해장라면으로도 적합하다고 생각했어요.전자레인지 라면이라 그런지 확실히 면의 식감은 쫄깃했어요.라면에는 역시 김치가 최고죠!고기 플레이크가 풍부해졌지만 진짜 고기도 아니고 개인적으로는 별로 감흥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간단한 점심 메뉴라고는 하지만 컵라면 하나로 한 끼 식사를 마무리할 수 없기 때문에 찬밥을 조금 말았습니다.매운맛이 조금 중화가 되지만 역시 밥과 잘 어울리는 국물이었습니다.겉절이 김치를 곁들여 맛있게 마무리했습니다. 간단 요약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기존 신라면이 맵다고 느끼지 않아서 딱 적당하게 맵게 느껴지고 쫄깃한 면도 좋았습니다.언제까지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대형마트에 갔을 때 판매 중이라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편의점에서 보여도 구매할 것 같아요.기존 신라면의 약간의 변신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신라면펫볼 #신상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