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북엔드 책꽂이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 직장인 취미생활 추천 거실 인플루언서 @센츄 DIY 북엔드 책꽂이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 직장인 취미생활 추천 리빙 인플루언서 @센스튜
#DIY #북엔드 직장인이라 취미생활로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조립하는 것을 좋아했고, DIY북엔드 책장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를 인터넷에서 보고는 신랑이 사주었습니다.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고 디자인도 예쁜게 있죠? 소개하겠습니다 #DIY #북엔드 직장인이라 취미생활에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조립하는 것을 좋아했고, DIY북엔드 책장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를 인터넷에서 보고는 신랑이 사주셨습니다.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고 디자인도 예쁜게 있죠? 소개해드릴게요
DIY 북엔드의 종류가 풍부해,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CHERRY BLOSSOM TRAM 사쿠라기차’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책 사이사이에 넣어두면 예쁘겠죠?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책꽂이 #미니어처만들기 DIY북엔드의 종류가 다양해,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하다가 ‘CHERRY BLOSSOM TRAM 사쿠라기차’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책 사이사이에 넣어두면 예쁘겠죠?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책꽂이 #미니어처만들기
DIY 북엔드 책꽂이 미니어처 만들기 낮에는 직장인, 퇴근 후 취미생활로 좋은 DIY 키트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조금씩 조립하거나 주말에 만들면 몇 시간이면 만들 수 있어요. DIY 북엔드 책꽂이 미니어처 만들기 낮에는 직장인, 퇴근 후 취미생활로 좋은 DIY 키트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조금씩 조립하거나 주말에 만들면 몇 시간이면 만들 수 있어요.
혼자 조립하는 것도 좋고 저는 신랑과 함께 주말에 같이 조립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손재주가 좋아 DIY를 좋아한다면 조립설명서만 보고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혼자 조립하는 것도 좋고 저는 신랑과 함께 주말에 같이 조립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손재주가 좋아 DIY를 좋아한다면 조립설명서만 보고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꺼내보니 전구도 연결해주고 건전지도 넣고 불도 켤 수 있어서 완성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상자에 거울과 우드 퍼즐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색깔도 예쁘고 조각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꺼내보니 전구도 연결해주고 건전지도 넣고 불도 켤 수 있어서 완성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상자에 거울과 우드 퍼즐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색깔도 예쁘고 조각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벚꽃과 철길, 그리고 풍경이 어우러진 모습! 구성품도 간단하고 프린트도 잘 되어 있습니다. 조각을 하나씩 떼어내는 것도 간단합니다. 목공용 풀과 칼도 준비해주세요. 벗겨지지 않는 부분은 컷팅해주고, 풀로 붙여주는 부분도 있어요. 벚꽃과 철길, 그리고 풍경이 어우러진 모습! 구성품도 간단하고 프린트도 잘 되어 있습니다. 조각을 하나씩 떼어내는 것도 간단합니다. 목공용 풀과 칼도 준비해주세요. 벗겨지지 않는 부분은 컷팅해주고, 풀로 붙여주는 부분도 있어요.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씩 순서대로 찾아서 만들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미니어처 만들기는 나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힘을 강하게 주면 부러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취급하십시오.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씩 순서대로 찾아서 만들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미니어처 만들기는 나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힘을 강하게 주면 부러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취급하십시오.
북엔드 안쪽에 들어가는 부품은 작습니다. 하나씩 조립해 놓은 부분을 잘 떼어놓고 하나씩 정성스럽게 만듭니다. DIY 미니어처 만들기 생각보다 재밌어요! 북엔드 안쪽에 들어가는 부품은 작습니다. 하나씩 조립해 놓은 부분을 잘 떼어놓고 하나씩 정성스럽게 만듭니다. DIY 미니어처 만들기 생각보다 재밌어요!
부품이 벗겨지는 것이 마감이 깔끔하지 않으면 칼로 끝 부분을 잘라 정리해 줍니다. 대부분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는 편입니다. 부품이 벗겨지는 것이 마감이 깔끔하지 않으면 칼로 끝 부분을 잘라 정리해 줍니다. 대부분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는 편입니다.
벚꽃길 옆에 있는 가게는 목공용 풀로 붙여주면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확인하면서 순서에 맞게 만들어 보면 하나 둘 쉽게 만들어집니다. 벚꽃길 옆에 있는 가게는 목공용 풀로 붙여주면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확인하면서 순서에 맞게 만들어 보면 하나 둘 쉽게 만들어집니다.
책장 틀을 만들어서 안쪽에 하나씩 놓고 고르면 딱 맞아요! 미니어처라서 작고 사랑스러운데 귀여웠어요. 책장 틀을 만들어서 안쪽에 하나씩 놓고 고르면 딱 맞아요! 미니어처라서 작고 사랑스러운데 귀여웠어요.
기차는 도랑이 있어서 손으로 동그랗게 만들었는데 끊어져서 다시 붙여줬어요. 곡선부분은 아무리해도 모양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나무라서 그런지 역시 쉽게 부러집니다. 다 만들면 생각보다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기차는 도랑이 있어서 손으로 동그랗게 만들었는데 끊어져서 다시 붙여줬어요. 곡선부분은 아무리해도 모양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나무라서 그런지 역시 쉽게 부러집니다. 다 만들면 생각보다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작고 작은 부품은 핀셋으로 잡고 고정해주는게 더 편하거든요. 고정할 때는 꾹꾹 눌러서 꼽으세요. 느슨하게 하면 쉽게 분리가 되거든요. 생각보다 작고 작은 부품은 핀셋으로 잡고 고정해주는게 더 편하거든요. 고정할 때는 꾹꾹 눌러서 꼽으세요. 느슨하게 하면 쉽게 분리가 되거든요.
벽 안쪽에 들어가는 부분도 만들어주고요. 꽤 퀄리티도 좋아서 만들면서 뿌듯합니다. 취미생활로 좋은 것을 만드는 성취감도 생깁니다 신랑이랑 같이 만들어서 3-4시간정도 걸렸어요. 벽 안쪽에 들어가는 부분도 만들어주고요. 꽤 퀄리티도 좋아서 만들면서 뿌듯합니다. 취미생활로 좋은 것을 만드는 성취감도 생깁니다 신랑이랑 같이 만들어서 3-4시간정도 걸렸어요.
조립이 끝나면 전기배선도 연결해주면 불을 켜고 끌 수 있게 되는데 전선이 안 보이게 맞춰놨기 때문에 분해하고 다시 맞추는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해서 선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조립이 끝나면 전기배선도 연결해주면 불을 켜고 끌 수 있게 되는데 전선이 안 보이게 맞춰놨기 때문에 분해하고 다시 맞추는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해서 선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하신다면 만들어 보세요! 너무 재미있어서 다른 키트도 고르고 있어요. DIY 북엔드 책꽂이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 직장인 취미생활을 추천합니다 손으로 만드는걸 좋아하신다면 만들어 보세요! 너무 재미있어서 다른 키트도 고르고 있어요. DIY 북엔드 책꽂이 키트 미니어처 만들기 직장인 취미생활 추천드려요